800일은 이미 지난 달이었고 -_-;;
이거 받은지도 이미 몇주는 되었지만;
난 늘 사진을 뒤늦게 몰아서 올리는 여자니까 ㅋㅋ

올 여름에 출시된 에르메스의 신상 향수.
오 드 빵쁠르무스 로즈.
이름 보면 알 수 있듯이 자몽향의 향수라네 ㅋ

참고로 에르메스는 이번에 3가지 향수를 컬렉션으로 내놨다.




Eau de Pamplemousse Rose (시트러스)
Eau d'Orange Verte (그린 시트러스)
Eau de Gentiane Blanche (머스크)

오 도랑쥬 베르는 기존에 있던 향을 리패키지한 듯.
나머지 2가지는 이번 신상이다.

비교적 미니 사이트 트리오도 판매하는 것 같은데
나는 어차피 나머지 2가지 향은 취향에 안 맞아서
그냥 자몽향인 빵쁠르무스 로즈만 100mL 정품으로 ㅋ

미니 사이즈 트리오는 아래 블로거 분이 구매하셨네.
눈요기하고 싶으면 아래 링크로 :
http://blog.naver.com/sunyo71/60070504903



 
박스가 정말이지 에르메스답다.
견고하고 고급스럽고.
물론 별도로 사용할 게 아닌 한, 박스에 연연하지 않는 나는
이 사진 찍고 나서 바로 버리긴 했지만 -_-a




본품의 간지! >.<)b



사실 외형도 외형이지만, 향 또한 너무 마음에 들어.
상큼하게 시작해서 쌉싸름하게 끝나는 것이...♡

사실 애인님한테 위시리스트를 몇가지 대면서
이 아이도 포함시켰는데 내가 깜빡 이름을 잘못 말했나보다.
Pamplemouse Rose (Pink Grapefruit) 인데
Pamplemousse Verte (Green Grapefruit) 로 말이야 ㅋ
아무래도 Orange Verte (Green Orange) 랑 뒤섞어버린 듯;
그런데도 희한하게 백화점 가서 시향을 해보니까
어느 쪽이 정답인지 알겠더라고 하네.
내가 평소에 맑고 상큼한 시트러스향을 좋아하는 거 아니까.

... 센스 하고는♡



요즘처럼 덥고 습한 계절에 잘 쓰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