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돌문화공원-

Posted by 배자몽 여행기록장 : 2011. 9. 13. 20:40



110702
@ 제주도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날, 그 오전에는
이렇게 보슬비가 내리고 물안개가 깔렸다.

카메라만 들이대면 작품이 나오는 동시에,
내가 더 잘 찍지 못하는 게 아쉬웠던 시간.




이런 날씨 속에서 내가 가장 기대하고 찾은 건
다른 어떤 인기 관광지도 아니라 바로 -
제주 돌문화공원.

제주도에는 돌 관련한 많은 공원들이 있지만
내가 찾은 건 바로 아래 링크의 돌문화공원.

http://www.jejustonepark.com/

여긴 관민이 합동으로 개발한 부지인데,
사실 국립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싶다.

내가 찾았을 때에는 사람들도 거의 없어서
그 드넓은 부지를 거니는 몇 시간 동안
아무에게도 방해를 받지 않을 수 있었다.

말로는 - 설명하기 힘든 벅찬 체험.
사실 남한테 알려주기도 싫을 지경이야.

그렇게 눈물날 것 같이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고
나올 때 즈음에 단체 관광객들과 딱 마주쳤다.
아, 이번 여행에서 정말 하늘은 나의 편이었지.

이하, 멘트 생략하고 그냥 사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