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씨도 물론 매우 매력적인 녀성이겠지만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클리오는 김하늘 이후에
이효리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비상하기 시작했다.

색조 전문, 그것도 강렬한 이미지의 클리오에는
사실 청초한 김하늘보다는 섹시한 이효리가 제격!

특히 "리얼블랙 위에 킬블랙. 다 죽었어." 라는 문구로
구매자들의 눈길과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아이라이너 시장 또한 올킬해버린 성과를 올렸지.

지난 2년간 "킬블랙"의 여파가 클리오에 안겨다준
직간접적 수익이 총 얼마였다고 하더라....



 



리얼블랙으로는 부족해!
리얼블랙 위에 킬블랙.
킬힐 대신에 킬블랙.

흐흠, 다시 봐도 찰지게 잘 만든 문구란 말이지.
물론 나는 리뉴얼 전의 클리오 아이라이너들이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해서 그냥 넘어갔지만
그래도 이 광고 컨셉만큼은 죽여준다고 느꼈다.

"킬블랙"이라는 건 새로이 개발한 인텐스 블랙 컬러고,
오토펜슬 / 펜 / 브러쉬, 총 3가지로 나온다.






그리고 작년 하반기에 터진 또 하나의 잭팟.
여자들이여, 붓을 꺾어라!
젤라이너가 펜슬 속으로, 젤프레소.

나도 당시에 주절주절 수다를 풀어놓은 바 있지.
http://jamong.tistory.com/1155


한국 여자들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다양해진 탓인지
잘 개발해서 잘 홍보한 아이라이너 하나가
얼만큼의 매출을 일으키는지... 놀라울 따름이다.






그래서, 2012년을 맞아서 둘 다 데려왔다고... 음???

- 킬블랙 브러쉬 라이너 기획 세트
- 젤프레소 스타퍼플 & 골든블랙 기획세트

사실 리퀴드 타입 라이너가 하나 밖에 없어서
그동안 계속 하나 더 사야지 벼르고 있었는데
그 참에 킬블랙 브러쉬가 눈에 들어왔고...
또 그 참에 미루던 젤프레소에도 손이 갔고...

연휴맞이 기념(?)으로 깔끔하게 깔맞춤 지름 :)






젤프레소 중 가장 인기 컬러인 스타 퍼플과 골든블랙,
2가지 색상에 킬블랙 마스카라가 사은품으로 들어있다.

저 마스카라는 딱히 관심은 없지만 그래도 사람 마음이;
없는 것보다야 뭐라도 끼워주는 게 더 좋잖아?
게다가 저 두 색상은 어차피 내가 사려던 거니까;

베이지 샤인이랑 다크 초코도 여전히 눈에 밟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이 두 컬러가 역시 베스트인 듯.
특히나 스타 퍼플은 과연 클리오 측에서 메인으로
내세울 법 했겠구나,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었다.
심지어 내 피부에 잘 어울리고 실용적이기까지!!!






킬블랙 브러쉬 라이너 기획 세트의 사은품은
오탱크 볼륨 마스카라인데 역시 별 관심 없고,
그냥 하는 김에 기획- 이라는 식으로 집어들었다.

아직 클리오는 마스카라보다는 라이너가 강세라서;






기획세트로 2개 사니까 결과물이 이래저래 꽤 푸짐하네.
출시 당시에 충동 구매 안 하고 오래 생각한 데다가
써보니 제품들이 기대보다도 훨씬 더 마음에 들어서 -

오랜만에 만난 클리오에 아주 좋은 평 해주고 싶다.
킬블랙도, 젤프레소도, 그 명성이 헛되지 않더이다.
2012년에도 멋진 키워드 하나쯤 뽑아들고 나오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1.25 12:24 동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잘만든제품이죠! 전 홑꺼풀이라 라인이 사정없이 번지는편인데 젤프레소는 꽤 오래 버텨요 ㅎㅎㅎ
    하지만 젤 아이라이너를 굳힌컨셉이라 그런지 좀 물러서.. 힘 쫌만주면 뚜둑뚜둑..;;

    • 배자몽 2012.01.25 15: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젤라이너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요 ㅎㅎ
      그래도 스킨푸드 해조 라이너보다는 훨씬 더 핸들링감이 좋으니까요!
      젤프레소 명성을 익히 알면서도 구매를 그간 보류했는데 기대 이상이네요.
      조만간, 제가 잘 사용하는 바이올렛 젤펜슬 몇 가지 올려볼까 합니다 :)

  2. 2012.01.27 10:02 imm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건 어떤가?
    코덕 생활 수년째인데 아직도 아이라이너 방황중.. 켁 -ㅅ-
    시중에 괜찮다는 아이라이너 다 사볼 기세여..
    그나마 제일 좋았던건 로라메르시에 케익 타입이였지만 액티베이터가 고가인데다가 소진속도빠름. 게다가 요새는 입고 하지 않고, 이게 또 문제인게 소량 남았을때 액티베이터가 꾸덕꾸덕해져서 나에게 덩을 안겨주기까지.. 그나마 만만한 미샤아이체인져인가? 그건 자극이 갱장함.. 끅
    아 얼른 정착하고프다 흑!
    왜 난 눈 형태가 일케 생겨먹어서!! 악!!

  3. 2012.01.28 02:44 nam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 발색샷을 원한다! ㅎㅎㅎ

 «이전 1 ··· 916 917 918 919 920 921 922 923 924 ··· 188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