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이너 펜슬을 워낙에 잘 쓰는 편이라서...
펜슬들이 남아나지를 않는다 ㅋㅋㅋ

얼마 전에도 화장하면서 블랙 컬러의 아이라이너 펜슬을 찾는데
의외로! 하나도 없어서 놀라버렸다니까 =.=
(대신 블루/브라운/카키/바이올렛/화이트/핑크... 들은 있었지만;)

그리고 올 여름, 메이크업포에버에서 이런 나를 유혹하고 있다.
메포의 베스트 펜슬 라이너인 아쿠아 아이즈... 그것도 한정 컬렉션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가장 잘 팔리고 무난한 베스트 5컬러로 구성된 베스트 컬렉션.
블랙과 흑보라가 포함되어서 참으로 알찬 구성이잖아-♡
게다가 펜슬은 정품 1-2개보다도 이런 미니 사이즈 5종이 더 유용한 법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건 내가 잘 안 쓸 듯 한 브론즈 컬렉션.
브론징 룩에 유용한 컬러들이 들어가있다.



*******



그런데 아쿠아 아이즈 펜슬은 사람에 따라 개인차가 매우 크다.
전 너구리 됐어요~ ㅠㅠ 에서부터
절대 안 번지고 너무 좋아요! 까지...

사실 나도 예전에 블랙 컬러 미니 사이즈를 써봤을 때 좀 번졌던 기억이 나서;;
몇번 더 테스트해보고 나서 안 번진다 싶으면 베스트 컬렉션은 구매 의사가 있음~♬




... 코스메틱 디자이너 및 기획 담당자들은 정말이지 다 사악한 사람들이야...
이렇게 소장욕 부추기는 세트들을 내놓다니...  ㅡㅂㅡ;;;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6.10 00:01 도리멘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나.. 이거 압구정 매장에서 본 이후로... 사고 싶긴 한데...
    결국 안사기로 결정했어.
    0L과 1L이 다 있는데.. 나머지 세가지 색상... 때문에 저가격에...
    말도 안돼.. ㅋㅋㅋ 안사야지~ 랄랄라~

    • 배자몽 2008.06.11 14: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나도 아마 아니 살 듯...
      특히나 최근에 데려온 프레스티지 펜슬들을 보면
      차마 더 살 수가 없어서 원 ㅋㅋ
      게다가 이 아쿠아 아이즈, 아무래도 나에게는
      좀 번졌던 것 같아요. 워워워~

  2. 2008.06.24 15:15 nam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거 눈 밑에 그리면 와따임돠~~ 12L 블루 갖구있는데 여름에 간단하게 디따 시원해 보인다오.... 나는 소유욕 불타오르고 있음 활활~~~~

 «이전 1 ··· 1781 1782 1783 1784 1785 1786 1787 1788 1789 ··· 188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