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214 @ 신촌 소울쿠키 카페

 

발렌타인 데이니까 초콜릿을 선물하고 로맨틱한 공연을 보러 가야지! 이런 건 아니었건만 이 분들이 하필이면(?) 이 날 공연을 하시는 바람에 충실하게 또 관람하러 갔다. 이만하면 거의 단골 관객이라고 해도 될 듯. 이번에는 소울맨과 청은, 이 두 분의 콜라보.

 

 

 

 

 

 

 

 

 

어차피, 음악이란, 사진으로 표현되는 게 아니므로, 그냥 내 기억을 위해서 각 한 장씩만 남겨두리다. 두 분의 콜라보 공연이어서 듀엣이 많을 줄 알았는데 주로 각자 곡을 부르고 듀엣은 제일 마지막에 준비 안 된 앵콜로 한 곡만 나온 게 난 좀 아쉽긴 하네. 그래도 예전에 같이 팀으로 노래했던 경력이 있는지라 준비 안 된 상태에서도 막막 포텐 터지고 그러더라. 다음에 이 둘이 공연한다면 난 내 지인들도 데리고 가고 싶다. 꽤 좋은 시간이 될 거라고 확신해.

 

싱어송라이터 청은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1song4u2013?ref=profile

 

보컬 소울맨 (강태우) 페이스북 계정 :

https://www.facebook.com/soulman80

 

 

 

 

 

 

우리끼리의 공연 뒤풀이는 홍대 단골집 달봉비어에서. 그런데 늘 마시던 걸로 주문한다는 게 그만... 순간 헛소리가 나와서 "킹생맥주"로 주문했더니 요래요래 무시무시한 피처급 사이즈의 잔들이 나와버렸다. 나의 삽질을 부끄러워하며 홀짝. 어허허허허-_-*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468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 188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