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이건 어디서 협찬이나 고료 받고 쓰는 글 아니다-_-*

 

이런 관리법 소개하는 글들은 어째 죄다 상업성이더라?

 

난 그저 내가 다니는 관리실에서 새로 들여온 시설인데

처음 보는 거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내가 받아보니 좋아서,

게다가 여기저기 알아보니 충분히 검증된 관리 방법이길래,

이런 게 있더라는 식으로 내 마음대로 소개하려고 써보능겨.

 

 

 

여튼, 컨맥스... 라고, 난 처음 들어봤다.

사실 미용 의학 쪽으로 애당초 별 지식이 없기도 하지만;;;

 

 

 

 

우선, 관련 브랜드 홈페이지 링크 :

http://www.conmax.co.kr/index.html

 

 

 

 

원리를 요약하자면 :

식물성 원료에서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액상 물질을 추출하여

이 물질을 밀폐공간과 분사기를 이용해서 피부에 직접 투입,

신진대사 촉진, 근육 피로 제거, 통증 완화 등의 효과를 낸다.

 

 

 

 

난 유별난 미용 관리법 같은 건 쓰잘데기 없다고 보는 편이어서

(그래서 근육 뭉침 풀어주는 수기 중심의 관리를 가장 좋아함!)

신기법이 출시됐다고 해도 그런갑다, 하고 큰 관심을 두진 않는다.

 

이 컨맥스를 알게 된 것도 관리실 원장님이 새로 들여왔다면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단골들에게 우선 순위로 해주신다길래

기왕 몸 풀러 간 김에 그것도 같이 한번 받아볼까? 라는 식이었다.

 

그런데 받아보니까 즉각적인 피로 완화 효과가 너무 좋아서-_-*

그때부터 이게 이름이 뭐냐, 원리가 뭐냐, 가격이 어떻게 되냐,

질문을 하다가 내가 이해한 바를 이렇게 포스팅으로 올려본다.

 

 

 

 

 

 

브랜드에서 제시하는 컨맥스 사용 방법은 대략 이러하다.

 

저 연두색 진공 청소기처럼 생긴 분사기를 이용해서

관리실 돔베드 등의 밀폐된 공간 안에 컨맥스 원액을 분사.

 

 

 

 

가끔 스포츠 의학이나 미용 부문에서

"마치 이 관리만 받으면 만병통치인 것 마냥"

과대 포장하는 경우들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컨맥스도 "노화 방지" 등의 두루뭉수리한 말을 쓰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주장하는 효과들이 매우 담백하고 진솔한 편이다.

 

신진대사 촉진

만성 피로 완화

발한 작용 촉진

통증 완화

중금속 제거 (음?)

숙면, 탈취, 방균 등등

 

나는 현재까지 컨맥스 관리를 2번 가량 받아봤는데

신진대사 촉진과 만성 피로 완화는 확실히 있습디다.

 

물리적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것과는 또다른 차원이랄까.

뭐랄까, 피로가 "용해되어서 사라지는" 그런 느낌이 든다.

 

 

 

 

 

 

그래서인지, 주요 납품처들이 알만한 스포츠 구단들이다.

각 구단의 스타 플레이어들에게 먼저 서비스를 제공해보고

검증한 후에 구단 전체에 제품과 서비스를 납품하는 식인 듯.

 

 

 

 

 

 

프로 야구 선수들 뿐만 아니라 복싱의 이시영 선수도 보이네.

여튼, 쟁쟁한 스포츠 선수들이 근육 피로 풀려고 이용한단다.

 

일설에 의하면,

박찬호 선수는 아예 집에 컨맥스 풀시스템이 있다나 뭐라나.

 

아, 사진마다 등장하는 두툼한(?) 아저씨가 컨맥스 사장님인 듯.

 

 

 

 

그리고 아래부터는

내가 다니는 염창동 "채운뷰티"의 컨맥스 관련 시설~~~

 

 

 

 

 

 

관리실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돔은 완벽하게 밀폐가 안 되고

컨맥스 홈페이지에 나오는 우드 프레임은 부피가 너무 크고

 

결국 이런 천막형의 설비로 기능과 수납의 타협점을 찾은 듯!

관리 베드 위에 레일만 설치해두고, 평소에 천막은 제껴놨다가,

컨맥스 관리를 할 때에만 이렇게 쳐주면 여러 모로 효율적이라고.

 

 

 

 

 

 

이게 바로 컨맥스 원적외선 관리 원액.

 

 

 

 

 

 

원액을 이 분사기에 주입해서 천막 안으로 쏴넣어(?)준다.

마치 대형 분무기? 가습기? 처럼 천막 안에 증기로 가득해짐.

 

소올직히,

손이나 기구를 이용한 물리력으로 몸을 풀어주는 경우에는

내 몸에 와닿는 효과도 바로바로 느껴지고 원리도 단순한데

이렇게 "액상을 쏘아주는" 관리는 얼핏 납득은 잘 안 간다.

(몰라... 적어도 나는 그렇더라... 믿는 것만 믿는 주의라 ㅋ)

 

그런데,

이 날 수기 관리는 거의 안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평소보다 근육 이완 및 피로 완화 효과가 정말 뛰어났다.

 

내가 워낙에 다리가 땡땡 붓는 체질에다가

맨날 괴나리 봇집 메고 다니는 외근직 피로도 있어서

그 차이를 확연하게 느끼는 편.

 

일반 바디 관리 10번 받을 때마다 1번씩은

이 컨맥스 관리를 끼워넣어야겠다... 는 생각이 들 정도.

(아울러, 우리 엄마도 받게 해드리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음.)

 

 

 

 

 

 

마침, 원장님이 가격표도 재정비하셨길래 막 찍어왔다.

 

이 컨맥스 전신 관리는 회당 15만원인데

도입 초기에는 반값 할인 이런 것도 진행했었고

금액 회원권으로 끊으면 아마 더 저렴하게 가능할 듯?

 

 

 

 

 

 

그리고,

이 컨맥스 관리를 진행하는 샵은

염창동 부근에서는 채운뷰티 한 군데라고 들었다.

 

컨맥스 사장님의 "다 같이 먹고 살자" 원칙에 근거해서

인근의 샵들끼리 치고 박고 밥그릇 빼앗을 일이 안 생기게끔

특정 지역 내에서는 한 샵에만 exclusive 운영권을 준다고 함.

 

(맞나? 이건 원장님한테 다시 재확인 한번 받아야지 ㅋㅋㅋ)

 

 

 

 

 

 

 

 

 

여튼,

다시 말하지만,

이거 소개하는 데에 난 돈 한 푼 받은 일 없으며

이 관리법이 신기하고 효과도 내 마음에 들길래

그저 홍익인간 뼈로거 정신으로 공유하는 바 (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 채운뷰티네일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5.04.03 01:42 채운뷰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넘넘 잘 파악하고 계신데요~~~
    팩트도 틀린게 없어용~^^
    매번 저희샵을 섬세하게 묘사해주시고~ㅠㅠ
    표현이 서툴러 감사의 말씀을 제대로 못
    전해 죄송할 따름입니다...저보다도 더 세심히
    공부하신거 같아요~~^^♡

  2. 2015.04.06 11:34 민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몹시 땡기는구나! 담에 너 갈때 함 같이 가자! ㅋㅋㅋ

  3. 2015.04.07 12:07 마곡김여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뭐 뜨겁거나 그렇진 않아요? 임신부도 가능?

    • 배자몽 2015.04.07 14: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고갱님 ㅋㅋㅋ 전 브랜드 담당자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또 쓸데없이 성실하게 답변해드림-_-*

      (1) 온열감 다소 있습니다. 액상의 제품을 따끈한 스팀으로 쬐어주는 형태이기 때문. 하지만 일반 관리실 돔베드에 비하면 그냥 좀 뜨듯한 정도.
      (2) 임산부 사용 가능 여부는 브랜드 홈페이지에 따로 안내가 안 되어 있음. 생각건대 기계 방출 원적외선이 아니라 식물 추출 성분이라서 별 탈은 없을 듯. (임산부 관리 중에 원적외선 방출 스톤 관리 이런 건 많더라.) 그러나 이는 내 개인적인 견해일 뿐, 브랜드나 제휴 샵 통해서 확인 필. 하지만 그러거나 말거나 이미 온열감 때문에 넌 이용 안 할 것 같긴 하근영.

    • 배자몽 2015.04.07 14: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방금 채운뷰티 원장님 답문이 왔는데 -
      임산부도 이용 가능하닥카네요 ㅋㅋㅋ

  4. 2015.04.09 08:56 민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5월 미리 미리 예약 들어갑니다. 아웅~* ㅎㅎㅎ

  5. 2015.04.09 22:43 마곡김여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거도 채운뷰티 원장님도 상냥해..... 그런의미에서 저도 같이 좀 갑시다.

 «이전 1 ···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 188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