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보러 간 날의 후기니까 편의상 '문화적체험'으로 분류했지만, 이건 마스크팩 지름 후기인지, 지인을 만난 일상 기록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여튼! 국내 남성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가 국내에서 오랜만에 가지는 단독 공연에 다녀왔는데, 맨손으로 가기는 허전하고, 그렇다고 다른 소녀팬들의 꽃다발이나 과자 케익 행렬에 동참하는 건 재미없고, 뭘 할까 뭘 살까 뭘 가져갈까... 고민하던 차에! GS 왓슨스 매장에서 빙ㅋ고ㅋ

 

 

 

 

 

 

(경) 조석, 마음의 소리 마스크팩 by SNP (축)

 

못 생긴 건 좀 괜찮아? 미백 마스크부터 수분 컨셉의 민낯 실례에 탄력 라인의 개만족까지... 바로 이거다 ㅋㅋㅋ 못 생김을 까면서 피부 관리를 챙겨주는, 소녀팬들과는 차별화되면서도 공연 선물로 왠즤 적절한 이런 아이템이라니, 당장 낙찰!

 

못생김팩(...)은 팀 리더이자 우리 술친구인 영추니한테 주고, 민낯팩은 불철주야 팬서비스 셀카 생산에 여념이 없는 카운터테너 보컬 진혁군에게 주고, 개만족은... 강아지상인 보컬드럼 이슬기군에게 주면 되나? 막막? ㅋㅋㅋㅋㅋㅋㅋ

 

느므나 흡족하여 공연장 가는 길 지하철 플랫폼에서 남편군을 배경 삼아서 개별 인증샷까지 찍어버렸다. 아, 그리고 팀원은 총 5인인데 1+1 행사 중이길래 결국 총 6박스 구매해서 한 박스는 내가 쓰는 걸로... 후후후...

 

 

 

 

 

 

어떻게... 못 생긴 건 좀 괜찮아? (그렁그렁)

 

 

 

 

 

 

공연 사진은 없으므로... 당연하게 생략하고, 곧바로 선물 인증샷으로 점프한다! 문제의(?) 못생김팩은 차마 (아직 인사를 트지 않은) 뉴비 어린이 보컬들에게 줄 수가 없어서 보다 만만한(?) 기존 멤버들에게 안겨줌 ㅋㅋㅋ 여러분, 촉촉하게 맑게 이뻐지세요-_-?

 

 

 

 

 

 

덧. 팀 홍보 차원에서 파트 및 이름 기재해봤슈.

일취월장 변화무쌍 엑시트여, 흥하여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