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소소한 지름들은 묶어서 따로 포스팅을 올릴 예정이긴 하지만, 별도의 단독 헌정시(?)를 쓸 수 밖에 없었던... 나스 레드리타.

 

 

 

 

 

 

이 얼마만의 나스 구매란 말이더냐!

 

나에게 나스란, 한번 제대로 빠졌다가 바닥 치고 졸업한(?) 브랜드여서, 어지간히 강한 임팩트 아니고서는 굳이 구매할 생각이 잘 들지 않는데... 간만에 이런 나를 백화점 매장까지 가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코덕인들 대리구매까지 감행하게 만들다니.

 

간만에 제품샷 제대로 찍어보겠노라며 햇살 좋은 날, 베란다에 흰색 무릎담요까지 깔고 DSLR까지 꺼내들었다. 그런 보람이 있을 만큼, 저 붉은 패키지가 참으로 아름답구려. 오호호호.

 

 

 

 

 

 

사실, 엄밀히 따지자면, 별 건 아니다. 기존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라인의 '리타'라는 레드 컬러 립스틱이 이번에 한정으로 '올레드 패키지'로 출시된 것 뿐이니까. 색상 자체가 한정도 아니며, 이 빨간색 또한 뭔가 엄청 독특한 것 또한 아니다.

 

그래서 나도 처음에는 '흠, 패키지가 예쁘긴 한데 그렇다고 기존에 관심 안 가던 색을 패키지 때문에 굳이 사랴' 싶었는데... 아니 뭐, 구매에, 욕망에, 그런 논리적인 논리가 늘 먹히는 건 아니자녀 ㅋㅋㅋㅋㅋㅋㅋ

 

 

 

 

 

 

보십시오!!!

이 눈부신 자태를!!!!!!!

 

(쩌렁쩌렁-)

 

이 매끈하고 모던하고 깔끔하고 섹시하며 화끈하고도 단정한!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아니하는 이 붉은빛의 향연!!! 다른 립스틱들과 함께 세워놓아도 단박에! 한눈에! 레드리타임을 알아볼 수 밖에 없는 이런 존재감!!!!!!

 

 

 

 

 

 

게다가 다행히도 색상 자체도 나랑 잘 맞았다고 한다. 그 덕분에 예정에도 없던 구매였는데도, 쉽사리 결정 및 정당화가 되었지. 사실 태국에 나가있는 이뮤를 위해서 홍익인간성 구매대행하러 간 거였는데, 아 이게 진짜 실물 보니까 안 살 수가 없었고요??? 진짜 숨막히는 레드가 이런 거였나 싶고요?

 

 

 

 

 

 

새 제품 상태에서 사진 실컷 찍어뒀으니 과감하게 사용 개시는 했지만, 입술 발색샷은 당최 마음에 들게 안 찍혀서 결국 생략하고 손등 발색으로 대체하는 바.

 

그런데 색상 비교하겠다고 집에 있는 레드 계열 립스틱 이것저것 꺼내봤는데 내가 또 의외로 이런 크리미한 제형, 밀도 높은 발색의 리얼 레드는 없더라고. YSL 루즈 쀼르 꾸뛰르 1호 르루즈는 핑크가 많이 도는 편이고, MAC 러시안 레드는 그나마 비슷한 듯 하지만 역시 핑크기가 있는 편이고 (게다가 질감이 마음에 안 들어서 잘 쓰지도 않는다-_-) 나머지는 더더욱 투명한 글로시 제형의 물먹 레드... 어라, 나 레드리타 사길 잘 했네? ㅋ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압도적인 레드함에 홀딱 반해서 구매했는데,

다행히 색상도 내가 쓸 법 해서 더욱 신났다...

 

 

 

 

덧붙임.

이뮤가 부추겨서 나도 사고, 내가 산다고 하니 김갬도 사고, 여럿이서 레드리타 사고 덩실덩실하고 있으니까... '결혼식에도 리얼 레드 풀립 메이크업하신' 이해룽께서 엄숙하게 '님들, 당장 레드풀립 할 때 립라인 정리할 펜슬 컨실러를 사세요'라길래... 파리베를린 컨실러까지 모두 함께 공구함 ㅋㅋㅋㅋㅋㅋㅋ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4개 구매해서, 이뮤와 김갬의 의사는 묻지 않고, 나스 레드리타와 파리베를린 펜슬 컨실러를 세트로 안겨줬다는, 뭐 그런 우리들끼리만 아름다운 이야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