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뜨문뜨문 비정기적이긴 했어도... 눈썹 반영구는 다년간 분당의 아트라인으로 다녔는데, 이게 나날이 바빠지고 동선이 좁아지면서 도저히 분당까지는 못 가겠는거라. 그래서 드디어 당산/홍대 권역에서 새로운 샵을 개척하기로 마음 먹었다.

 

물론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 기술이 좋아져서 어딜 가도 중박 이상 칠 가능성이 크지만, 그래도 반영구라는 거 자체가 애당초 피부에 스크레치를 내는 행위라서 위생 및 후유증도 걱정되고... 결정이 쉽사리 되지는 않습디다.

 

상대적으로 업체가 많고 경쟁이 치열한 (고로 수준도 상향 평준화 되어 있을 것 같은) 홍대 쪽으로 갈까 하다가, 걸어서 갈 수 있는 당산역에도 눈길이 가는 곳이 있길래 한동안 고민을 좀 했다. 헤어 뷰티 관련된 건 위치로 타협하지 말고 후회 없을 곳으로 가라고 남편이 누누히 당부했는데... (내가 모발 손상 가지고 하도 오랫동안 한이 서려서 ㅋㅋㅋ)

 

그러다가 결국 당산역 <뉴앤필>로 결정!

 

- 위치가 가까워서 리터치 받으러 가기 좋고

- 홍보성 아닌 후기들이 다양한 편이었으며

- 반영구 뿐만 아니라 속눈썹 연장도 하는데

- 속눈썹 시술도 고객평이 좋은 편이었다는 점.

 

아, 아래에 공개하겠지만 가격도 괜찮았는데

가격은 샵 선택시에 내 고려요소는 아니었다.

 

내 몸에 영향 가는 거라서 가격이 높더라도

안전하게 시술하고 결과 잘 나오는 곳으로...

하려 했는데 뭐 우연히 가격도 높지 않았던 것!

 

 

 

 

 

 

지도 첨부하려고 했는데 네이버/다음 지도에 이전된 위치가 아니라 예전 장소로 떠서 생략... 당산역 2호선 3번-4번 출구 사이에 있다. 좀 낡은 고가 아래에 있어서 가게 들어가기 전의 인상은 다소 후미질 수도 있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제법 널찍하고 깨끗해서... 한번 가본 사람은 거부감 없이 재방문할 수 있을 듯 하다.

 

그나저나, 대개는 첫방문시에 '1층에 주먹고기'를 보고 찾아간다고 하는데, 난 왜 2층의 '이자카야 코지로'를 알아보겠지 ㅋㅋㅋ 뉴앤필은 이 건물 4층에 위치해있다. 비교적 근래 들어서 확장 이전을 한 걸로 보임.

 

주소 :

 

영등포구 당산로 239 당산빌딩 3

(지번주소 - 당산동6가 310)

 

전화번호 :

 

02-2635-2555

010-7203-2555

(카톡 상담 및 예약 문의 가능)

 

 

 

 

 

 

건물은 오래된 상가 건물에 콘크리트 소재 계단인데, 4층 올라가서 입구 들어서면 샵 자체는 이렇게 말끔하고 화사하다. 대부분 여성 고객들 상대이다 보니까 밝은 조명, 흰색 가구, 아기자기한 간식이나 소품 세팅 등에 신경을 썼더라.

 

 

 

 

 

 

대기 소파에 앉아서 보이는 저 검은 문들 너머가 시술실이다. 다른 손님들도 있고 해서 굳이 자세한 사진은 안 찍었음. 각 시술 베드 사이에 칸막이가 있고 이불도 깨끗하고... 공간이나 시설에는 별로 흠잡을 게 없네. 이 공용 공간이 좀 많이 넓어서 '가게세 괜찮은 걸까' 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을 뿐 ㅋㅋㅋ

 

 

 

 

 

 

뉴앤필

New & Fill

 

새롭게 채운다?

 

원장님의 각종 임명장과 수상 경력들... 인 것 같은데 자세히 읽어보지는 않았음. 암튼 잘 하신다는 소리겠지 뭐. 수상 경력은 한 귀로 흘려듣는 1인. 그러나 결과적으로 시술 받은 게 나도 만족스러웠으니까 경력 인정하는 걸로 ㅎㅎㅎ 아, 시술은 꼭 원장님이 하는 건 아닌 듯 한데 직원들이 전체적으로 실력과 센스가 있는 걸로 현재까지는 추정. 물론 아직 1회 방문이니까 향후에 리터치 및 기타 재방문하면서 좀 더 자세히 검토해볼 예정이다.

 

 

 

 

 

 

속눈썹 시술은 대개 그렇듯이 자연스러운 J컬, 드라마틱한 C컬, 그 둘을 섞어놓은 JC컬, 정도로 나뉜다. 7월 초 즈음에 속눈썹 시술도 받으러 갈 예정이라서 유심히 봤지. 올 여름은 진짜 화장 안 하고 살겠다는 야심을 하나하나 실현하는 중...

 

 

 

 

 

 

요래요래 간식 세팅도 되어있고...

 

 

 

 

 

 

결제는 카드/현금 다 가능한데 뷰티 관련 샵에서 흔히 그러하듯이 현금가 할인이 있기 때문에, 현금 미보유시에는 계좌이체를 하면 유리하다.

 

 

 

 

 

 

 

소소하지만, 화장실에는 클렌징 및 스킨케어 제품들이, 그리고 밖의 화장대에는 헤어 브러쉬, 화장솜, 티슈 등이 구비되어 있다. 나야 이 날 올백 + 민낯 + 야구모자 콤비로 갔지만, 시술 전에 메이크업 클렌징을 하거나 시술 후에 머리 매만지고 싶은 여성들도 있을 테니까.

 

 

 

 

곧이어 시술 시작 -

눈썹 + 아이라인 점막에 총 1시간 남짓 걸렸다.

 

 

 

 

 

 

난데없는 비포 사진 ㅋㅋㅋㅋㅋㅋ

 

마취하고 누워서야 '앗, 사진 안 찍었다' 싶어서, 직원분한테 좀 찍어달라고 했음. 그 분 왈 '저 사진 진짜 못 찍는데 일단 여러 장 찍을게요' 라길래 '괜찮아요, 여러 장 찍으면 그 중 두어 장은 나오겠죠. 대강 상태 보이기만 하면 돼요~' 라고 편하게 생각했는데... 음, 정말 카메라는 잘 모르는 분인 듯 ㅋㅋㅋ 유일하게 핀트 안 나간 사진이 이거였다 ㅋ 하하, 괜찮아요... 본업인 반영구 시술은 정말 잘 해주셨으니까 ㅋㅋㅋ 담부터 비포/애프터 사진은 제가 직접 찍으면 되죠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저렇게 예전에 받은 반영구 시술의 흔적이 애매하게 남아서 : 톤은 회색빛, 숱은 부족, 양쪽이 약간 짝짝이로 남은 상태. 이걸 엠보 기법으로 전체적으로 바로 잡고, 앞머리에 숱을 표현해주고, 비뚫어진 라인을 약간 교정받았다.

 

많이들 궁금해할 통증은, 거의 없는 편에 가까웠다. 눈썹 끄트머리할 때에는 약간 긴장되고 (마치 시술 바늘이 마취 범주를 벗어날 것 같은 '기분' 때문에...) 점막 시술시에는 약간 시릴 때가 있었지만, 구체적으로 '통증'이라고 지칭할 만한 감각은 없었다. 물론 이건 개인차가 크기 때문에 유독 무서워하거나 아파하는 사람도 있다지만... 그래도 나도 여러 군데에서 반영구 받아봤는데 여기 정도면 제법 섬세하게 잘 해주는 편.

 

그리고 무엇보다도 양쪽 눈썹 라인이 약간 균형이 안 맞고 내 원래 눈썹결과 어긋난 부분이 있었는데 이걸 교정해주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다. 나도 미학적으로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뭐라고 꼭 찝어서 말할 수는 없지만 내 눈썹이 마음에 안 드는 구석이 있었는데 이걸 미묘하게 개선해주는 전문가의 통찰력이 반가웠음!

 

그리하여 시술의 결과는...

 

 

 

 

 

 

시술 직후, 진짜 5분도 안 된 상태.

 

앞머리 스티치 등이 아직은 눈에 좀 띄긴 해도 이대로 밖에 다녀도 크게 문제될 건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다. 지속력 추구할 욕심에 한번에 너무 진하게 하기보다는 리터치할 생각을 하고 자연스럽게 하는 신조라고 했고, 나도 이에 동의하는 바. 그래서 금요일 저녁에 시술받고 나서 월요일에 출근할 때 즈음 해서는 아무도 딱히 다른 점을 눈치 못챘다. 매우 편리함!

 

 

 

 

 

 

이틀 후 상태.

 

앞머리 엠보 라인이 약간 더 진짜 모발처럼 자연스러워지고 색상도 톤다운되었다. 다만, 시술 부위에 각질처럼 저렇게 허옇게 일어나는데 이것도 시술 후 나흘 이내로 얼추 다 정리되었음.

 

 

 

 

그리하여, 현 상태 :

 

 

 

 

 

평일에는 카메라를 안 들고 다녀서 폰카...

그리고 낯색 커버할 겸 셀피시티 샷으로...

 

여튼, 안색의 미화는 그렇다 치고 ㅋㅋㅋ

눈썹 모양은 저렇다. 전혀 손 안 댄 상태임.

 

좌측은 아예 선블록만 바른 민낯이고

우측은 음영 섀도우 약간에 립컬러 정도...

지만 어차피 다 지워져서 의미 없는 상태;

 

여기에 조만간 속눈썹 연장 시술까지 하면

올 여름, 노메이크업 생존 가능해질 것 같어.

피부톤은, 과감하게 포기한다... 음? -_-ㅋㅋㅋ

 

 

 

 

주요 시술 가격은 :

 

자연눈썹

카드 16만5천원, 현금 15만원

 

남자눈썹

카드 20만원, 현금 18만원

 

아이라인 점막

카드 11만원, 현금 10만원

 

눈썹+아이라인 동시 시술시 할인

 

 

 

 

나의 총평은 :

 

재방문할 정도로 만족. 중상상 정도?

위치/가격/서비스 등까지 고려하면 상.

앞으로 반영구는 여기로 정착할 생각.

조만간 아이라인 시술 받으러 가기로.

 

휴, 올 여름맞이 큰 일 하나 해치웠네.

 

 

 

 

* 첨언 *

 

이런 뷰티 시술 분야는 하도 사례 받고 하는

체험단 포스팅이 많아서 굳이 덧붙이는데 -

직접 샵 골라서, 내 돈 주고 받은 시술 후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