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들의 상술인 건 알지만 난 그래도
"한국 단독 발매" 등의 컨셉에 약하단 말이야 -_-*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적합 테스트" 또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가장 잘 맞는 색상" 등은
솔직히 말 갖다붙이기 나름이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단독 발매! 라는 것은 정말 다른 시장들보다
한국 시장을 우선시한다는 거잖아.
빼도 박을 수 없게스리 ㅋㅋㅋ


그래.
역시 한국의 코스메틱 마켓은 강했던 거야.
나는 중요한 고객? 훗. 이러고;;;



이번에 로라 메르시에도 이런 거 하나 냈다.
예전에 대히트치고 단종됐던 립글라세, 한국 단독 런칭! =.=
아는 사람 중에서는 오로지 이 제품만 쓰는 사람도 있었을 정도로
나름 이 제품 마니아 층이 두텁기는 했더랬지.

그 후로 각 브랜드에서 카피 제품을 내긴 했지만
그래도 오리지널의 오묘함을 따라가기에는 역시 역부족이었던거라.





핑크 셔벗
시트린
핑크 쿼츠
탄자나이트

다 인기색들이지만 퍼플 핑크를 잘 쓰는 나는
지극히 개인적으로 이 중에서 탄자나이트가 제일 끌려 -_-)b

라벤더 / 바이올렛 / 퍼플 포에버-♡ >.<

그런데 이번 광고 비주얼은 생각보다 제품의 매력을 못 살렸네.
김현주씨의 이목구비는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을 살리기에는
너무 자기 개성이 강한 편이라서 그런 탓도 있는 듯 해.
게다가 비주얼의 제품 발색도 실제 발색보다 좀 밋밋하다.
이거 실제로 보면 더 오묘 야릇한 매력을 풍기는 발색인데 ㅋ


사실 원래 홀로그램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제품은 괜히 인기 있는 게 아니다... 라고 당시에 생각했었어.
홀로그램이긴 하지만 인위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 투명하게 발리지만 그 특유의 발색은 또 잘 되고...

단종되고 나서 구매 대행에서 살까 말까 엄청 망설였는데
이렇게 컴백 투 코리아! 한다고 하니까 괜히 반갑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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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09.05.09 09:58 신고 워니워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탄자나이트 원츄요...ㅋㅋㅋ 저 빨리 준비하고 곰커플이랑 족발+순대+순대국 세트 먹으러 나가야하는데...이러고 있어요..ㅠㅠ

  2. 2009.05.10 21:43 쉐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크 쿼츠도 넘 이뻐요~!

    역시나 자몽향기님 블로그 왔다가

    지름만 부여받고 가네요. ㅠㅠ 엉엉

    • 배자몽 2009.05.11 1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핑크 쿼츠가 아마 당시에 제일 인기색이었던 듯 싶어요~
      매장 가서 한번 테스트해봐야 할텐데 어째 로라 매장에 갈 일이 없네요 ㅋ

  3. 2009.05.15 23:34 언제나한량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 이상하게 "한국 단독 발매" "아시아 단독 발매" 이런거 보면 너이눔의 좌식들 우릴 호구로 보냐!! 이런 생각이 먼저 들던데...

    거대 아시아 시장을 노리고 슬금슬금 기어드는 것 같아서 ㅋㅋ

    로라 메르시에는 RMK와 비슷한 이미지로,
    괜찮은 건 아는데 넌 내 타입은 아냐~ 뭐 이런 브랜드. ㅋ

    • 배자몽 2009.05.18 00: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난 그래도 그 코스메틱 본사들에 우리 한국 시장의 순위가 꽤 높은 점에 만족 ㅋ
      (하지만 가격도 꽤 높게 잡으면 어쩌란 말이냐. 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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