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리뷰할 화장품은 나름 신기한(?) 제품이다.
작년 늦봄, 정모양한테서 선물받은 건데 이제야 올리네 ㅋ

작년 봄에 출시된 [스킨푸드] 라이스 화이트 모찌 팩트.
뭐, 그냥 모찌 팩트라고 부른다.
둘이서 팩브러쉬 사러;; 스킨푸드 매장에 갔다가
이 제품 테스트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하악거렸으나,
둘 다 팩트가 이미 여러 개여서 지르지는 못하고
매장 안을 근 30분 간 서성이다가 (... -_-;;;)

결국 죄책감에 짓눌리는 나 대신에 그녀가 질러서 선물해줬다는...
그런 훈훈한(?) 오덕 스토리 ㅋ





이렇게 꽤나 이쁜 한지 느낌의 패키지에 포장되어 있다.
스킨푸드 제품들이 대개는 별도의 포장이 없는 걸 감안하면
꽤나 정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터치라고 볼 수 있지.

가격은 13,900원.




환하고 매끈한 모찌 같이 투명하고 탱탱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는 화이트 코어 프레스트 팩트...
라고 하네.

자차 지수 SPF25 PA++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본품 + 리필용 퍼프가 들어있다.
사실 제품 테스트해보고 혹했던 거긴 하지만
이 포장에도 상당히 호감이 갔던 듯 해.




제품 자체는 이렇게 생겼다.
사실 스킨푸드 팩트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꽤나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긴 하지만 그래도... 하하, 좀 아쉽긴 하지.

폭 넓은 코스메 오덕후로서 -_-)/ 저렴한 제품에서부터
꽤나 비싼 제품까지 가림 없이 고루 다 쓰긴 하지만,
확실히 스킨푸드의 색조 제품 디자인은 저렴티가 나긴 하니까.

하지만 본인의 마음에 든 제품이라면 -
남들이 어떻게 보건 말건
인지도가 있건 말건
두근두근 기쁜 마음으로 사용할 줄 아는 오덕후 마인드
이 바닥(?)에서 꼭 갖춰야 할 미덕.

나이대에 맞지 않게 학생 브랜드의 저렴해보이는,
'없어보이는' 팩트를 쓴다고 주변을 의식하는 것은
아마추어(?)나 가질 법한 사고방식이라는 거지.

좋아한다면,
당당하라.

훗.

(팩트 디자인 하나 가지고 말이 길어졌다 -_-)




색상은 당연히 가장 밝은 색인 1호 라이트 모찌.
그런데 어차피 투명하게 먹는 제품이라 변별력이 그리 크진 않은 듯 ㅋ

그나저나 스티커에 Open Here 라고 표시가 되어있다...




그 부분을 떼어내면 이렇게 제품 성분 및 주의사항들이 있다.
그런데 수입 제품 영문 스티커 위에 한글 스티커 덧붙이는 것도 아니고
... 왜 이렇게 하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_-a
어쨌든 중요한 거 아니니까 패스 ㅋ




열면 이렇게 거의 180도로 열린다.
거울 각도나 크기는 적절한 편.




퍼프는 이런 쫀쫀한 NBR스러운 재질.
(소재나 원료 명에 약한 문과생 -_-
이런 거 NBR 퍼프라고 하면 되는 거 맞아? ;;;)




팩트 내용물은 요렇게 생겼고~




'모찌' 팩트라고 해서 팩트 자체도 모찌처럼 쫀쫀 말랑한 건 아니다.
사실 그와는 반대로, 양분하자면 하드한 제형으로 분류할 정도.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뒤에서... -_-)




이렇게 무펄 쉬어 파우더 한 가운데에 펄이 함유된 코어가 있다.
손가락에 묻혀보기 전까지는 펄감이 육안상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정말 은은한, 있는 듯 없는 듯한 펄이긴 하지만 -_-a
발랐을 때 미묘하게 화사해보이는 효과는 있는 듯.
(혹은, 기분 탓인가... ㅋ)

그리고 너무 초매트하지 않고 적당히 부드럽게 발려서 좋아.
지복합성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기름기 쫘악- 빨아들이는
소위 기름종이 파우더에 대해서는 극한 거부감이 있기에
이 정도의 질감이 사용하기에 딱 편해 ㅎㅎ
나 정도의 복합성 피부, 특히나 초매트한 피부 표현을
안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질감일 듯~




위에서도 말했듯이 제품 제형이 상당히 단단한 편이다.
고로, 퍽퍽 사용한다고 해도 좀처럼 닳거나 패이지를 않지;
나, 이거 선물받고 나서 꽤 오랫동안 매일 휴대하고 다닌 데다가
원래 제품을 한번 개시하면 절대 아끼지 않아서 퍽퍽 자주 썼는데!!!
그런데도 닳기는 커녕 제품 표면의 문양도 안 없어져서
처음에는 신기했고, 나중에는 급기야 오기까지 생겼다.
누가 이기나 두고 보자 -_- 이런 심경;;;
(결국 내가 졌지만; GG... -_ㅜ)



아래는 나름 1년간 꽤나 자주 사용한 후의 모습 :
(맹세컨대 1년 넘게 쓴 거라네...)


... -_-

내 얼굴의 유분기가 약간 묻어서 표면이 좀 굳었을 뿐...
이 정도면 거의 안 닳은 거라고 봐야 하지 않을까.
코어 부분의 천사도 아직 보일 지경인걸. 끄ㅏ~




손등이나 얼굴 발색 따위는 보이지도 않길래
손가락으로 힘껏 문질러서 겨우 찍은 발색샷.
그 정도로 표면 제형이 하드하다는 거 ㅡㅂㅡ;;;



제품 자체는 가격이나 인지도에 비해서 상당히 실속 있다.
(실로 출시 직후에 일부 동호회에서 상당히 입소문을 타기도 했지.)
커버력은 약하지만 건조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게 마음에 들어.
색상도 난 잘 맞았고, (비록 뚜렷한 존재감은 없지만) 펄 코어도 좋고.

그.런.데.
... 무섭다.
낮에 열심히 써도 밤에 자가 복원하는 것 같아, 이 제품;;;



현재는 변인 테스트를 위해서 업계에서 팩트 소비 속도로 유명한
개기름 도나쓰 여사에게 장기간 대여 및 소비 의뢰를 해놓은 상태.



자몽 :
이 아이도 패일 수 있다는 걸 증명해줘.
너 아니면 해줄 사람이 없어...

도나쓰 ;
언니, 이 아이... 강적입디다.
하지만 처음 표면이 유독 고집스러울 뿐,
이제 확실히 기선 제압했으요 -_-)b
문양은 지워졌고, 이제 본격적으로 닳기 시작한 듯.



... 화이팅.
이거 바닥 뚫리면 내가 감격해서
립스틱 하나쯤은 선물해줄지도 -_-*




팩트 살 돈은 없는데 제품은 너무 빨리 닳는다...
커버력은 없어도 되니까 가볍게 잘 먹고
몇년 정도는 거뜬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좋다...

이런 사람들에게 강추 -_-)b
내구성은 물론, 덤으로 가격까지 착해주시니
가격대비 사용기간은 더더욱 A+급인 듯.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5.18 22:00 화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한테 한번 맡겨보십쇼!!! 6개월안에 밑바닥 보게 해드립죠 ㅋㅋㅋㅋㅋㅋ

  2. 2009.05.18 22:25 nam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이거 제목 보는 순간 올 것이 왔구나 싶어서 두려웠다는....내 손에 넘어오면 3년후에도 문양 안 닳고 있다가 지겨워서 울면서 집어던질듯 ㅋㅋㅋㅋ 지겨움에 부들부들 떨면서 버려버린 마몽드 외에도 집구석탱이에 굴러다니는 클리니크, 시세이도, 맥이 날 기다리고 있지...-_-;;;

  3. 2009.05.18 23:20 신고 메이리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찌팩트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한번 써봐야겠다 싶었는데 팩트 한개가꼬 2년도 거뜬히 쓰는 저로써는... 저걸 사면 죽을때까지 쓸지도 모르겠네요-0-;; 허헛 참

  4. 2009.05.19 10:06 구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니, 이거 얼굴에 답답한 감은 어때요? ㅋ

    난- _- 왜 답답하지 팩트가 ㅠㅠ 안 답답한 아이를 발견하고 싶사와요. ㅋㅋ 그나저나 내 손에 이게 있으면.. 한 10년은 족히 쓰겠어요. 난 왜 안 닳지 ㄷㄷㄷ

  5. 2009.05.20 09:15 부산고양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천사 독하네..절대 안지워지네..

  6. 2009.07.18 19:05 카미엘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ㅁ=!! 화이트 모찌 팩트 너무 사고싶은데
    왜이렇게 홈페이지 평은 안좋은걸까요..
    덕분에 망설이고 안샀는데 여기서 이런 좋은 평을 보고
    사기로 결심했어요 ..
    코스메 오덕후 ㅠㅠ 저도 그래요 ㅠㅠ
    샤넬 디올부터 미샤까지 엄청나게 많은걸 써봤어요..
    ( 샤넬,디올,베네핏,바비브라운,안나수이,랑콤,시세이도,더페이스샵,더바디샵,페리페라,입큰,스킨푸드,리스앙쥬,캐시캣,
    DHC, 라네즈, 블룸, 마몽드,시스켈리 등등.. 써놓고나니 장난
    아니네요;; )
    그나마 저렇게 많이쓴것도 제가 파우더 편애라서
    파우더제품을 저렇게 엄청나게 돌아가면서 쓴건데..
    상당수는 중고로 팔아넘긴지 오래이고 지금은 한 다섯개정도
    남겨놓고 쓰고있어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 +_+ 즐겨찾기해놓고 보러올게요 ㅋㅋ

  7. 2009.08.10 20:56 쿠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거 리뷰가 별로없어서 사지말까하다가 자몽님리뷰보고 샀어요 ㅎ 근데 다좋은데 이게 무슨향인지잘모르겠는데 향이 너무 안좋아서 ㅜㅜ 머리가아프네요..그리고오늘샀는데4월달제조..-_-;; 암튼 저도 즐겨찾기하고매일마다 몇번씩들르네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기대할께요

 «이전 1 ··· 1558 1559 1560 1561 1562 1563 1564 1565 1566 ··· 188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