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era.co.kr/event/20090711/enne_n_sien01.jsp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지원해봐도 좋을 듯.
참고로 헤라엔느는 개별 제품 품평 등 미시적인 활동보다는
인터뷰, 잡지 애드버토리얼, 연구소 방문 등
브랜드의 거시적인 이미지 홍보를 주로 하는 걸로 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늘 프로슈머적인 입장에서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나도 좀 끌리네 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7.22 12:13 사과먹는뇨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면접이 아니고 전화심사네요? ㅋㅋㅋ
    활동 자체는 굉장히 흥미로운데 지원서 보니까
    20대 중반 이상의 전문직 여성을 필요로 하는 것 같네요. ㅎㅎ

    • 배자몽 2009.07.25 11: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응, 헤라 이미지상 그런 것 같아.
      재밌을 것 같은데... 다이어트 빡세게 하고 응모해볼까?
      나 이러고 있다 -_-a 이미 하는 것도 많건만;;;;

 «이전 1 ··· 1478 1479 1480 1481 1482 1483 1484 1485 1486 ··· 188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