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73&aid=0002001710



연예 기사는 잘 안 보는 편인데 오늘 이게 확 눈에 들어오네, 아주 ㅋ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찍으면서 친해진 거라고 하지만
나는 원래 TV 드라마를 거의 안 봐서 그런지
이 기사 보는 순간 -
"어라, 라네즈 모델 커플이야?" 라는 생각부터.
그런데 기사들에는 다 그사세 얘기만 하고 라네즈 얘기는 별로 없구나;
역시 내 뇌는 디폴트 모드 자체가 코스메 오덕후 모드로 세팅되어 있는건가;


어쨌거나 -
내가 다리 놔준 것도 아닌데 나 왜 뿌듯해.

... 솔직히 잘 어울리는걸.

그나저나 나 라네즈 많이 쓰고
애인님도 라네즈 옴므 기초 꾸준히 쓰는데...
우리도 어떻게 안 되겠니?
혜교 & 현빈, 안 되겠니?
(안 되겠다... 라고 그들이 대답하는 듯.)

라네즈, 앞으로 훈훈한 커플 광고샷도 좀 찍어주시지요.
정말이지 시너지 셀링 파워가 상당할걸♡




아래 지면 광고샷들은 라네즈 홈페이지에서 :
(http://www.laneige.co.kr/brand/brd_print.jsp)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8.05 11:20 고개숙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둘이 함께 찍는 롸~네~즈 광고 원츄해요 ㅋㅋ

  2. 2009.08.05 11:42 고개숙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급 아리따움 광고가 생각나서 포스팅질을
    아리따움 광고도 염장이예요 ㅋㅋ

  3. 2009.08.05 14:27 화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인지는 모르겠으나 왠지 아리따움 CF 찍으면서 본격적으로 사귄것 같아요~ 2달째라고 하니 왠지 시기적으로 맞는것 같기두 하구요~! 그사세부터 눈 맞았다면 라네즈 옴므 모델이 된것도 송혜교의 입김이 작용해서인지도 ㅎㅎㅎㅎ

  4. 2009.08.06 13:59 구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 ㅠ 선남선녀군화.... 괜히 부럽습니다 ㅠ

  5. 2009.08.06 23:07 신고 워니워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월한 커플이예요..ㅠㅠ 장동건님이 중간에서 많은 도움을 줬다고 기사가 났는데, 뭐 이건 그냥 끼워맞추는건지 아닌건지... 암튼 우월한 사람들..ㅠㅠ

  6. 2009.08.09 11:48 신고 언제나한량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혜교가 이제껏 사귄 사람들중에서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아.
    행복하게 오래 사귀길 바라게 되는 커플인데. ^^
    (꼭 내 후배가 사귀는 양 이런다;;;)

 «이전 1 ··· 1448 1449 1450 1451 1452 1453 1454 1455 1456 ··· 188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