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자료 정리가 도통 안 되는 바람에
블로그 업데이트도 계속 미루고 있는데
방금 메포 온라인 뉴스레터를 보고서
이거다 싶어서 곧바로 포스팅해버린다.

사실 메포는 평소에 막연히 호감은 있으면서도
구체적인 구매의사는 잘 생기지 않는 브랜드였는데
이번 신상 립스틱 광고 완전 호감이잖아.

이유는 달리 없다.
긴 말 없이 비주얼로 모든 걸 보여주기 때문.




긴 말 없이 전 색상 실제 발색샷으로 승부하는 광고라니.
물론 발색을 보면 구매의사가 되려 사라지는 색상들도 있지만;
다른 브랜드들도 요런 거 좀 자주 해주면 안 되겠니?
적어도 색조 제품, 특히 립스틱에 대해서라도 말이야.

게다가 지네 광고샷 찍으면서 맨날 타 브랜드 제품 이용하는
모모 브랜드들이여, 더더욱 좀 새겨들어주길 바래.

물론 실제 발색이 은은하고 연해서 그게 광고샷에는
잘 포착이 잘 안 되는 고로 어쩔 수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 어휴, 좀 창피하지 않니?

아르마니 도쿄 컬렉션 광고샷 촬영 장면에
맥 모란지 립스틱이 포착된 거라든지...
이혜영이 유행시킨 꽃자주 비비드 핑크 립스틱이
당시에 그녀가 슈에무라 모델이었다는 이유 하나로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로 둔갑한 일이라든지...
(실제로는 나스 립스틱이었다고 함 ㅋㅋ)
기타 등등
기타 등등



어쨌든 -
요즘 있는 립스틱도 죄다 정리 모드에 들어간 데다가
매트한 립스틱과는 매우 안 친하게 지내고 있는지라
이 제품을 굳이 구매할 일은 아마 없겠지만서도
이런 상세한 전 색상 발색 광고샷은 참 고맙다.



메포, 멋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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