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비'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11.18 091117 겔랑 패밀리 세일 (24)

091117 겔랑 패밀리 세일

Posted by 배자몽 지름의증거 : 2009. 11. 18. 00:01




요 며칠 사이에 뜬 정보.
겔랑에서 패밀리 세일을 한다는 것.
그러나 일설에 의하면 초대장이 있어야 입장 가능한
정말 "패밀리" 세일, 즉 직원 세일이라고도 하더라.

설이 분분했지만 결국 그러한 것으로 드러났... 지만,
길을 찾는 덕후에게는 (비록 비뚤어진) 길이라도 나타나는 법.

초대장을 구해서 다녀왔다.
장소는 논현역 7번 출구 세라빌딩, LVMH 건물 11층.

참고로 올 여름에 다녀온 겔랑 팸세도 같은 빌딩, 3층이었음.
http://jamong.tistory.com/403

올 여름, 로레알 팸세 후폭풍에 너무 데인지라
이번에는 정말 전략적으로 선택과 집중을 하였지.
인기 아이템만 싸그리 쓸어오는 멋진 진상짓 따위.
사실 15개씩 집었다가 품목당 10개 제한에 걸렸다고는 말 못 해.



떼샷 나갑니다효 -


약 80만원어치 되겠다.
꼭 변명을 하자면 이 중에서 내껀 15만원어치도 안 된다.
게다가 이 중 몇개는 써보고 아마도 팔게 될 예정.

나머지는 다 내 지인들 것. (징한 여자들 같으니.)

어쨌거나 늘어놓고 보니 참 희귀한 광경일세.
나, 이러다가 인터넷에서 미친뇬으로 회자되는 거 아닌가 몰라.
(내가 쓸 거 아니라고. 난 오지랖이 넓을 뿐이라고. 그렇다고.)




펄리 화이트 구슬. (22,600원)

펄리 화이트 이런 개떼샷을 내 평생 언제 찍어보리.
(제품보다 사진에 관심 있는 이 왜곡 덕후...)
펄리는 내가 사랑해 마지 않는 제품이지만
난 이미 본통이 있어서 쟁이지 않는 현명함을 발휘했지.
구슬은... 전용 브러쉬로 팍팍 써도 당최 닳지를 않거등.

그나저나 이 제품은 올 봄 한정으로 나왔다가
약간 뒤늦게 온라인에서 품절 대란이 일어서
일설에 의하면 겔랑 한국 지사가 해외에 요청해서
남는 수량 다 쓸어왔다고 하는데, 이렇게 팸세에 풀다니.
... 너무 많이 수입해왔나부다...




자연스럽고 맑고 뽀샤시한 피니시 파우더로 최상인
기에랑 펄리 화잇 구슬땡이들.

펄리 화이트 구슬 관련 포스팅 링크 :
http://jamong.tistory.com/483
http://jamong.tistory.com/440





메테오리트 압축, 일명 두꺼비. (29,400원)
그 중에서도 올 여름 한정이었던 10호 바다의 진주.

훗. 이 떼샷 간지란.
저 중에서 내껀 달랑 하나지만.




두꺼비 온고잉 미틱 색상보다는 표면의 펄이 더 화려하다.
뭐, 이것도 쓰다 보면 다 걷혀서 더 차분 은은해지긴 매한가지지만.

제 돈 다 주고 사긴 아까워도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꺅.




올 가을 한정, 볼가 프린세스 립앤아이 팔레트 (26,000원대)

올 가을 한정인 슬라브 뷰티 컬렉션이 벌써 팸세에 풀리다니.
1달 전에 개봉한 영화를 비디오방에서 본 듯 하다.
심지어 일부 백화점 및 온라인 백화점 쇼핑몰에 아직 판매 중인데;

이것도 높은 가격, 대체 가능한 색상, 거대한 사이즈
등등으로 패스했는데 이 가격에라면 한번 써봐야지.




옹브르 에끌라 406호 사리나. (24,500원)
역시 올 가을 슬라브 뷰티 룩의 한정 제품.

사실 내가 잘 쓰지 않는 웜톤 브라운이 메인이긴 한데
겔랑 4구 한번은 써보고 싶었고 좌측 하단의 와인색이 예뻐서.

내가 꼬드겨서 싱하형도 이거 하나 데려갔다.
회사 연수 중에 쉬는 시간을 이용해서 발색 검색하고
"사리나 찜" 문자를 보내는 그녀의 깊이 있는 덕후성,
나 좀 많이 사랑하잖아.




옹브르 에끌라 404호 파라디 엑조틱 (24,500원)
올 봄 한정.

봄에 이렇게 여름스러운 컬러를 내놓은 기에랑.
보기보다는 발색이 약해서 은은한 맛이 있다나.
하지만 내가 좋아하지 않는 색조합이어서 난 패스.




테라코타 아이섀도우 1/2/3호 (13,000원대)
색상 이름은 박스에 적혀있는데... 나중에 올려야지.

올 여름의 브론즈룩이었던 테라코타.
당연히 관심 없었지.
그런데 이 루즈 섀도우들 이쁘길래 그냥 한번 쭈루룩.
난 루즈 섀도우 좋아하는 여자니까.
(쓰다가 큰곰한테 대여해서 또 리뷰질 시켜야지.)




빠뤼르 펄리 화이트 파운데이션 31호 (22,200원)

01호가 인기 많던데 내가 집어온 건 31호.
겔랑 베이스류의 색상 체계는 여전히 잘 모르겠다.
어쨌거나 밝은 21호인 내 피부에는 잘 맞더라.
질감은 다른 빠뤼르 리퀴드들에 비해서 좀 뽀송한 편.
이 겨울에 건성들은 패스해도 될 것 같아.




아쿠아 알레고리아 체리 블라썸 (22,500원)

난 원래 이건 안 집어왔는데 싱하형이 목 놓아 부르짖어서
결국 오후 늦게 출동한 후발대 통해서 획득 성공.
싱하형은 연수 받으면서 졸다가 이 소식 듣고서
싱봉사 개안, 이탈한 영혼 유체 복귀, 기타 등등.



그 외의 아이템들로는 :

테라코타 브론저 (29,000원대)

옹브르 에끌라 싱글 섀도우 (13,000원대)
더블 매직 마스카라 (15,000원대)
키스키스 립밤 스틱 (13,000원대)
키스키스 글로스 (12,000원대)
가을 한정 러시안돌 액상 치크 (16,500원)

등이 있었음.

초반에는 기초류도 약간 있었다고 하는데
(석세스 토너, 아쿠아 토너, 화이트닝 에센스, 아쿠아 아이세럼 등)
그건 뭐 난 코빼기도 못 봤으니까 그냥 없었던 셈 치고.



참고로 -
오늘도 (11/18) 팸세 진행한다.
오늘은 초대장 없이도 입장 가능한 일반 공개형.
뭐, 인기 품목은 어제 이미 많이 빠진 데다가
오늘은 일반인들까지 대거 와서 줄도 길겠지만,
시간 장소가 맞는다면 한번 들러볼 법도 할 듯.



p.s.

LVMH 직원 세일이다 보니 거진 다 직원들이었는데
내가 요새 매일 하고 다니는 디올 크리스탈 보레알을
걸고 다니니까 팸세 진행요원 중 한 분이 그걸 보고
"그쪽 (디올) 분인가봐요 ^^" 라고 말을 거시더라.

... 굳이 반박하진 않았음...
어제 난 디올 직원이었던 거돠.

디올 크리스탈 보레알 관련 포스팅 링크 :
http://jamong.tistory.com/658



another p.s.

결국 또 가서 몇가지 더 건져왔음.
혹여나 하고 두꺼비 쟁이러 갔지만 두꺼비는 이미 멸종...
그래도 향수, 볼가, 사리나 등 몇가지 더 쟁여왔다.
이번에는 떼샷 생략하고 위의 떼샷에 안 들어간 제품들만.


석세스 모델 스무딩 토너 (28,000원)

첫날에는 오전에 다 품절됐던 기초류가 좀 보이더라.
이건 탄력 라인의 7만원짜리 석세스 모델 토너.
나도 하나 써볼까? 하다가 역시 디자인도 와닿지 않고
난 이거 말고도 쓸 기초 많아서 그냥 남들 수량만.
(싱하형, 써보고 소감 좀 얘기해주삼.)




퍼펙트 화이트 기획 세트 (49,000원)

미백에 목숨 거는 스타일도 아니고,
겔랑 기초를 좋아하는 것도 아니지만,
이 제품을 이 가격에 써볼 수 있다면야.

에센스 30mL 정품
토너 정품 1/3 가량 용량
폼클 & 펄베이스 대용량 샘플
마스크 시트
이렇게 5종 기획으로 묶어서 5만원도 안 하다니.

이건 안 사는 게 손해.
(아, 이런 식으로 사다 보면 끝도 없는데 ㅠ)

싱하형한테 전화와서 블라블라블라 떠드니까 그녀 왈,
"야, 난 패스할게. 나 기초 더 쟁이면 나가 죽어야돼."

... 알았다고 말하고 일단 내꺼, 언니꺼 - 2개 집었다.
안 한다고 말했지만 강매하면 그만이고,
정 안 한다고 하면 다른 사람한테 넘기면 그만이고,
이거 안 사갔다가 나중에 그녀가 "내가 왜 안 샀지!"
라고 절규하면 괜히 나만 찜찜해질 게 뻔하기 때문에.

아니나 다를까 -
 조금 후에 진정하고 구성품 설명 더 듣더니
급흥분하면서 자기 것도 하나 넣어달란다.
아, 나만한 팸세 요원이 세상에 또 어디 있을까.





키스키스 스틱 글로스 902호 바다의 산호 (13,000원대)

올 여름 한정 컬렉션의 스틱형 컬러 글로스 제품.
900/901/902 3가지 색상 있었는데 선택과 집중을 해서
가장 인기있는 코랄핑크 902호만 여러개 집어왔다.
나도 하나 할까 했는데 대체 가능한 듯 해서 쿨하게 패-스.




키스키스 베이비 립밤 220호 레드 누드 (13,000원대)

색이 진해보이지만 이건 스틱형 립밤인지라 바르면 그냥 여린 혈색 정도.
다른 컬러들도 있었지만 대체로 다 브라운/베이지 계열이었고
이 레드누드가 그나마 가장 화사한 색이더라고.

위의 902호 스틱 글로스는 대체 가능해서 패스했지만
이 컬러 립밤은 너무, 너어-무 마음에 들어!!!
발색 포함한 리뷰는 조만간. (과연 언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11.18 12:54 신고 언제나한량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 나 지금 이거 또 보고 쓰러짐!!!
    길게는 못달고... 우엥! >.<

  2. 2009.11.18 13:07 신고 워니워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징한 여자 중 한명은 그저 웃지요.이힝~

  3. 2009.11.18 14:25 신고 스모키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오오오♡
    감동의 떼샷.. 아주 그냥 보기만 해도 눙무리 ㅠㅠ
    뭐, 사실 팸세 가격에는 볼가프린세스 립앤아이도 땡기고,
    뽀로로 파데도 끌리지만..
    전 사실 색조... 3대를 물려써도 될만큼 있는 뇨자니까요.

    나중에 볼가랑 사리나 쓰시다가 궁금증 풀리면 대여 잠시 부탁드려도 될까효♡
    전 이렇게 묻어가면서 궁금증 해소해 보고 싶은, 멸종위기의 북극곰 이니까 ㅠㅠ
    멸종위기의 동물을 어엿비 녀겨 대여의 은총을 ㅋㅋㅋㅋㅋ

    하앍하앍, 그냥 전 무한 자몽 찬양교 하렵니돠.!!

    • 배자몽 2009.11.19 10: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멸종위기에 처하니까 현명곰이 되는군화.
      볼가, 오늘 써봤는데 이쁘네 이거.
      제 돈 주고는 못 사겠지만 이 가격에는 대만족.
      말 잘 듣는 숙련재주곰으로 살면 대여해드리리.

  4. 2009.11.18 15:44 화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제 팸세 다녀와서 불마감을 하시는 자몽온니를 보며...
    그녀의 열정에 박수를~~~~
    덕분에 딜라이트만 외치던 저는 두꺼비만 외친다는...ㅋㅋ

    떼샷보니 마음이 무언가 꽉차는 느낌...
    저도 언제쯤 떼샷을 찍어보려나요...
    용기없는 자는 결코 맛보지 못할듯 ㅋㅋ

  5. 2009.11.18 15: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6. 2009.11.18 16:03 이모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 ♡
    저기~ 저기에 내 것도 있어열. 꺄하하하하

    • 배자몽 2009.11.19 1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둘째 날, 부푼 가슴을 안고 손 잡고 갔건만...
      두껍 20개의 로망은 무너지고. 흑.
      그래도 난 뭐 좀 뿌듯하고 뭐 좀 그르타?

  7. 2009.11.18 16: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2009.11.18 17:52 룡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 -ㅁ- 어차피 정보도 없었지만 이런거 할땐 한양사시는 분들이 마냥 부럽네요 흑흑
    지방 사는 뇨자는 펨세가 뭔지도.... ㄷ ㄷㄷ
    보기만 해도 흐뭇 배불리고 갑니다 ^^

    • 배자몽 2009.11.19 1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러게요 ㅠ 서울 사는 분들도 시간/장소 제약 때문에 눈물 흘리셔요.
      그래도 매번 무리를 해서라도 꼭 뛰게 되는 팸세의 이 묘미란;

  9. 2009.11.18 18:15 구사미할머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몽루야~ 찬양하고 있슴미다!!!!!!!!!!

  10. 2009.11.20 00:48 nam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니 대단해효 @_@;; 울엄마 이번에 빠뤼르 제돈주고 샀는데 이런 젠장 ㅋㅋㅋㅋㅋ 저 체리 블러섬은 정말 봉사 개안할만 하겠오... 넘 이쁘오 ♡ 향도 쥑일듯!

  11. 2009.11.21 13:55 'ㅂ'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얼마안된 러시아 룩도 나오고 ㅠ_ㅠ;;
    정말 가고 싶은 팸세군요........구경만 해도 왠지 배부르고 뿌듯해요 ㅎㅎ

  12. 2009.11.23 15:30 helloeastse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완전 부러워요! 대박이당당당ㅜ

 «이전 1  다음»